AnonymousUser |
리프레쉬클럽
고객센터
홈
서비스 안내
제휴시설
멤버십 신청
고객센터
제휴안내
프로모션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회원가입
FAQ
공지사항
어떻게 도와드릴까요?
전체
회원 가입
서비스 이용
센터 이용
멤버십
배우자
멤버십을 결제했는데 활성대기 중 이라고 나와요.
멤버십
추천코드는 무엇인가요?
회원가입
주이용시설로 지정한 시설만 이용할 수 있나요?
센터이용
"이 계정은 이미 연결된 기기가 있어…" 메시지가 나오고 앱 로그인이 안됩니다.
서비스이용
모바일 멤버십으로 시설에 입장하는 방법이 궁금해요.
센터이용
멤버십 결제 후 언제부터 센터를 이용할 수 있나요?
멤버십
환불하고 싶어요.
멤버십
멤버십을 홀드하고 싶어요.
멤버십
다른 사람의 멤버십을 사용할 수 있나요?
멤버십
탈퇴하고 싶어요.
서비스이용
모바일 앱 이용에 문제가 생겼어요.
서비스이용
멤버십의 사진을 바꾸고 싶어요.
멤버십
사진을 꼭 등록해야 하나요?
멤버십
기존에 쓰던 카드는 사용할 수 없나요?
멤버십
하루에 센터 두 곳을 가 볼 수 있나요?
센터이용
원멤버십이 뭔가요?
멤버십
주 이용 시설을 왜 설정해야 하나요?
센터이용
이용하던 시설이 제휴 종료가 되었어요.
센터이용
지금 이용중인 운동 시설을 리프레쉬클럽 멤버십으로 이용하고 싶어요.
센터이용
센터 이용에 문제가 생겼어요.
센터이용
유료 이용은 무엇인가요?
센터이용
임직원은 결제하지 않고, 배우자만 멤버십에 결제하고 싶어요.
배우자
가족 관계 증빙 서류는 뭔가요?
배우자
누가 리프레쉬클럽에 가입할 수 있나요?
회원가입
배우자가 가입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배우자
1:1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