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쉬클럽

서비스 안내

리프레쉬클럽 소개

하나의 멤버십으로 호텔 피트니스에서 골프시설까지, 대한민국 No. 1 기업복지 헬스케어 서비스

국내 최초로 기업의 복지증진을 위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출시하여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일상에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프리미엄급 시설에서 효율적인 건강관리를 지원해 드립니다.

  • 국내 최고의 스포츠시설과 법인회원권 협약
    골프
    헬스
    수영
    요가
    G.X
    외 30여개
    운동지원

    국내 최초에서 최고의 기업복지 헬스케어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 국내 최초에서 최고의 기업복지 헬스케어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리프레쉬클럽 이용방법

개인적으로 이용은 불가하며, 리프레쉬클럽과 제휴된 기업의 임직원께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인트라넷 or 복지몰 확인 소속사 인증 & 가입
멤버십 신청/결제
개인 여건에 맞춰 신청 기업 제휴조건에 따른 결제
운동시설검색
최고의 운동시설 이용 제휴기업 요청에 따라 추가
모바일 앱 다운로드
간편한 모바일 앱 체크인 버튼으로 체크인 후 입장

멤버십 구분

멤버십 하나로 언제 어디서든 골프 시설 및 호텔 피트니스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가격과 종류 등 상세한 정보는 로그인 후 멤버십 신청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멤버십

모바일 멤버십
리프레쉬클럽 멤버십 카드 간편한 모바일앱으로 이용해 보세요!

문자로 다운로드 링크 보내기

리프레쉬클럽 앱 설치

신규 회원에게는 더이상 실물 카드가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현재 결제하신 멤버십이 끝날 때 까지는 기존 실물카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멤버십

리프레쉬클럽 멤버십 카드 간편한 모바일로이용해 보세요!
모바일 멤버십

리프레쉬클럽 앱 설치

신규 회원에게는 더이상 실물 카드가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현재 결제하신 멤버십이 끝날 때 까지는 기존 실물카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배우자 가입 방법

  1. 임직원이 배우자를 등록

    배우자의 이름, 이메일, 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사진이나 서류가 필요합니다. 서류를 업로드 하실 경우에 주민등록번호 등의 개인 정보는 삭제 후 업로드 해주시길 바랍니다.

  2. 관리자 확인 후 인증 메일 발송

    영업일 1일 내로 처리됩니다.

  3. 배우자가 인증 메일을 통해 직접 가입

    배우자가 직접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주의사항

  • 리프레쉬클럽 예전 사이트에서 배우자 이용을 하셨더라도 새로 배우자 초대를 해야 합니다.
  • 새로운 리프레쉬클럽에서는 배우자도 개별 회원 계정을 발급 받습니다.
  • 배우자 본인 인증 시, 기존의 프로필사진이 그대로 이전 됩니다.

이용규정 안내

제휴시설 이용
  • 개인적으로 이용 중 환불 후 리프레쉬클럽 회원으로 전환이 불가합니다.
  • 시설 이용 전 반드시 모바일 멤버십으로 체크인 하셔야 합니다. 직접 체크인하시면 입장이 거부될 수 있으므로 제휴시설 직원에게 확인시켜 주세요. 잘못된 체크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리프레쉬클럽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리프레쉬클럽 멤버십은 1일 1회 1센터 이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 제휴시설과의 계약 조건 상 멤버십은 본인과 배우자에 한하여 이용이 가능하며, 타인에게 양도/대여는 불가합니다.
  • 제휴시설의 시설물 이용과 관련된 모든 제반사항은 시설의 운영규정을 따릅니다.
  • 제휴 스포츠센터는 1년 단위로 이용계약이 갱신되며, 계약조건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포츠센터 이용조건이 변경되면 개별통보 & 공지를 통해 안내되며, 이용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 회원 계정과 휴대전화가 매칭되어 있어, 기기변경 또는 App재설치(아이폰)시 고객센터를 통해 기기 연결을 해제하셔야 합니다. 기기 연결해제는 月 1회만 가능합니다.
  • 제휴시설에서는 강풍, 폭우, 폭설 등 자연재해 또는 긴급 보수공사에 의해 휴장을 결정할 수 있으며, 7일 이상 시설이용이 불가한 경우에만 이용기간을 연장해 드립니다.
홀드규정
  • 리프레쉬클럽을 이용하시는 임직원 및 배우자의 환불 및 홀드규정은 제휴시설의 일반회원과 별도로 리프레쉬클럽의 이용규정에 준합니다.
  • 신병치료, 출장, 파견 등으로 10일 이상 이용이 불가한 경우, 반드시 사유발생 이전에 홀드신청 하셔야 처리되며 연휴, 휴가 등 개인적인 사유로는 홀드신청 할 수 없습니다.
  • 홀드신청 시 출장명령서, 부서장확인증, 의사소견서, 진단서, 병원영수증 등 증빙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책임 및 권한
  • 제휴기업 임직원 및 배우자로 [만19세 ~ 만57세]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퇴직 등의 사유로 재직여부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이용이 불가합니다.
  • 회원정보 허위작성, 양도/대여 등의 부정이용이 확인되면 회원자격이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며, 주 이용시설의 1개월 정상가 기준의 2배로 위약금이 청구됩니다.
  • 제휴시설 이용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에 대해 본인의 과실여부에 따라 각 시설의 배상정책에 기준하여 처리되며, 본인의 건강관리를 목적으로 운동 중에 발생한 안전사고에 대해 리프레쉬클럽은 일체의 책임이 없습니다.
  • 제휴시설 이용 중에 발생할 수 있는 개인소지품 분실에 대해서는 임치하지 않은 경우, 상법 제 153조에 따라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며, 리프레쉬클럽에는 일체의 배상책임이 없습니다.
기타 세부 이용규정은 리프레쉬클럽 이용약관에 준함.

더 궁금하신 점이 있나요?

홀드, 환불 등 서비스 이용에 관한 자세한 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AQ 바로가기